자동차정보

국내 SUV 판매순위

카라이프 2016. 12. 7. 10:59

국내 SUV 판매순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를 구입하기 전에 판매순위에 대해서 많은분들이 찾고 계시는데 국내 SUV 차량들만 모아서 순위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국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SUV 차량들은 무엇무엇이 있는지 확인해봅시다.

SUV는 소형, 중형, 대형이 있습니다.

전부 소개하려면 길어질 것 같아서 1위만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해바랍니다.

소형 SUV 판매순위

소형 SUV 1위는 쌍용자동차의 티볼리가 차지했군요 출시 전에 디자인이 정말로 예뻐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기도 합니다. 현대자동차의 투싼과 경쟁을 하는 모습입니다. 티볼리의 가격은 1651만원 ~ 2526만원으로 가성비 좋은 SUV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중형 SUV 판매순위

중형 SUV 1위는 기아자동차의 올 뉴 쏘렌토입니다. 싼타페와 판매량이 비슷비슷하네요. 올 뉴 쏘렌토의 가격은 2785만원 부터 3655만원으로 가성비 좋은 SUV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디젤차량이며 실내도 넓고 디자인도 괜찮습니다.



대형 SUV 판매순위

대형 SUV 1위는 기아자동차의 더 뉴 모하비입니다. 크기도 크고 힘도 좋고 대형 SUV의 독점하고 있는데요 디자인도 멋있고 가족이 많은 분들이 타기에 딱 좋아보입니다. 모하비의 인테리어와 시트, 성능등은 거의 끝판왕이락 생각됩니다. 모하비를 타신분들은 재구매율이 높다고 할 정도로 만족감이 높다고 해요 

끝으로 SUV는 다목적차량용, 레저용, 오프로드용으로 나뉠 수 있고, 차를 구입하기전에 판매순위를 참고하고 자신의 소득과 시승 등을 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SUV를 구입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국내 SUV 판매순위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