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정보

쉐보레 서비스센터 위치 및 영업시간

카라이프 2016. 12. 3. 22:25

안녕하세요 쉐보레 서비스센터 위치와 영업시간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실 주말에도 영업을 하는지 제가 직접 찾아보고 정리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쉐보레 서비스센터를 검색하시면 아래 쉐보레 A/S 네트워크라는 사이트가 나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쉐보레(한국 지엠) 서비스 센터, 지역별 검색, 인터넷정비 예약 등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실 희망지역 혹은 서비스센터명 혹은 정비영역을 선택하시고 검색을 눌러주시면 수월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예시로 대구 달서구에 있는 서비스 센터를 한번 검색해겠습니다. 검색결과 대구 달서구에는 2개의 서비스센터가 존재하고 상세주소와 전화번호가 있어 위치를 한번에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락처가 있기에 쉽게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많은 분들이 위치 외에도 영업시간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하셔서 알아보았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평일에는 08:30 부터 16:30 까지 영업하면 토요일은 08:30 부터 15시 까지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참고바랍니다. 그리고 출고가능시간이라고 정비를 끝마친 자동차를 출고 할 수 있는 시간인데요 꼭 시간을 맞춰 주셔야 차량을 시간내에 출고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전국에 있는 모든 쉐보레 서비스센터 위치와 영업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읽고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주말중 일요일은 무조건 휴무라는 점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