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정보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혜택 보기

카라이프 2016. 11. 28. 23:46

■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혜택 보기


신차를 구입하게 되면 각자의 제조업체에서 여러가지 혜택을 주는데 그 중에 우리나라 자동차 점유율 1위 현대자동차를 구입하게 되면 블루멤버스 카드를 발급받고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를 구입 후에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를 잘 활용하는 사람이 드문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블루멤버스란?


현대자동차를 구입한 고객에 한해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지급해주고, 모든 블루멤버스 회원님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차량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운전을 하면서 많은 도움이 되고, 혜택, 차량정비등에 도움이 되니 꼭 잘 알아보고 이용해보시길 권합니다.



블루멤버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블루멤버스 혜택 -> 블루멤버스 혜택/카드를 누르게 되면 잘 정리되어 보실 수 있습니다.



차량관리 혜택부분을 보면 정기점검, 차량케어, 직영서비스센터, 예약정비, 홈투홈 서비스, 찾아가는 비포서비스, 보증수리 등의 혜택이 있고 해당부분을 누르면 상세하게 소개되어 있습니다.




또 차량고장으로 주행이 불가능할때 부를 수 있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지원하고 사고차 무상 견인 서비스도 받고 차량관리 서비스인 오토케어 등도 받을 수 있습니다.




생활제휴 혜택부분을 보면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포인트적립과, 현대오일 뱅크 적립 등 각종 주유소 포인트 적립, 롯데시네마 포인트 사용,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비슨 포인트 사용 이 외에도 던킨도너츠, 빚은, 잠바주스, 도미노피자, 인터파크 투어, tuix, 글로비스, 유카, 해비치 호텔 및 리조트, 메가박스, vips, 뚜레쥬르 등에 생활제휴가 되어 있어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보제공 부분을 보면 블루멤버스 메시지, sms 서비스, email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 현대자동차를 구입하게 되면 블루멤버스 카드를 발급하게 되는데 각종 혜택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주유시 M포인트가 적립되며, 차량정비시에도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보험같은 경우는 하이카다이렉트에서 블루멤버스와 제휴가 되어있기에 블루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가입 혹은 보험비 조회시에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신용카드 처럼 쓸 수 있는 M/M2/M3 현대카드를 발급 받아 쓸 수 있고

M포인트를 적립하여 블루멤버스와 연동시켜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를 구입하시거나 구입예정이신분들은 블루멤버스 혜택에 대해서 많이 알아가셨으면 좋겠고 몰라서 손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신차 구입시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받게되면 블루멤버스 쇼핑몰에 들어가서 차량용품을 구입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다음에도 더 좋은 소식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