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정보

쌍용자동차 12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확인하세요

카라이프 2016. 12. 6. 23:42

쌍용자동차 12월 판매조건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최근 티볼리 차량으로 대박을 치고있는 쌍용자동차의 이달의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판매조건과 구매헤택은 매달 바뀌기 때문에 구입에 앞서 바뀌는 정보를 자주 체크해주셔서 구입시 조금 더 좋은 조건에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바로 쌍용자동차 12월 판매조건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출시된지 1년이 지났지만 쌍용자동차에서 디자인의 한 획을 그은 차입니다. 혜택으로는 60만원 할인 혜택 또는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를 무상으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또 할부를 진행할경우 저렴한 저금리로 진행할 수 있고 2채널 블랙박스까지 제공한다고 합니다. 타 브랜드보다 혜택이 다양한 거 같습니다.




코란도C 차량인데요 금액적인 혜택은 일시불 및 정상할부인 경우 부가세를 전액 지원하고 차량가 10%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60개월 할부를 진행할경우 무이자로 구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렉스턴W 차량입니다. 일시불 및 정상할부로 구입시 등록비를 전액 지원하고 차량가 7%를 지원합니다. 또 60개월 할부를 진행할 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다. 쌍용차 재구매 해택은 당연히 있습니다.




코란도 스포츠 차량입니다. 티볼리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차종인데요 군대에서도 대대장 차량으로 납품되고 있는 차종중에 하나 입니다. 그만큼 험한길에서도 잘 다니는거겠죠? 일시불 및 정상할부의 경우 등록비 50만원



지원 해준다고 합니다. 또 할부를 진행할경우 저금리로 2채널 블랙박스까지 제공한다고 하네요~



투리스모 차량인데요 일시불 및 정상할부의 경우 등록비 5% 지원 하며 선수율 제로의 저금리로 할부가 진행 됩니다.




사장님의 차 체어맨W 입니다. 쌍용차에서 대형차를 맡고 있고 꾸준하게 성장하는 차량인데요 현대 기아의 제네시스나 에쿠스에 밀려서 많이 부진한 성적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래서 경쟁력을 가격적으로 낮춰서 경쟁력을 키우고 있습니다. 3년동안 천만원 가량의 유류비 제공해주고 v8 스페셜 에디션의 경우 기본제공으로 Promise 715를 기본 제공하고 있고, Tronic 장착지원으로 274만원을 할인 해준다고 하네요~ 재구매 혜택도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자동차 브랜드 중에서 꽤나 괜찮은 혜택을 많이 주네요 신차 구입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쌍용자동차 12월 판매조건 구매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