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정보

기아자동차 12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알아보자

카라이프 2016. 12. 6. 19:34

기아자동차 12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알아보자



12월에 신차를 구입하시는 분들께 좋은 소식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년말에는 재고소진으로 많은 할인을 하니 차종마다 할인 금액을 살펴보고 자신에게 맞는 차량을 구입하시는데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아자동차 12월 구매혜택 바로 지금 시작합니다. !!


승용차 부터 시작해서 RV 상용차의 판매 혜택을 알아볼게요



기아차 경차의 자존심 더 뉴 모닝과 레이입니다. 모닝의 경우 100만원 또는 최장 60개월 초저금리 할부와 + 60만원의 혜택이 있습니다. 레이는 아쉽게도 혜택내용이 없습니다.




준중형차의 베스트 k3 입니다. k3의 경우 50만원의 혜택 또는 1.5%의 초저금리 구입이 가능하겠습니다. 더뉴 프라이드의 경우에는 혜택내용이 없습니다.




기아자동차의 베스트 셀러카 k5 시리즈입니다. k5의 경우 50만원 혜택 또는1.5 초저금리로 구입가능하며 k5 하이브리드의 경우는 130만원의 초특가 혜택을 제공하며 최저 1.5 초저금리와 추가로 80만원까지 지급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준대형차 K7과 대형차인 더 뉴 K9 인데요 아쉽게도 12월 구매혜택이 없습니다.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RV를 선호하는데요 RV 차량중에 할인 하는 차량은 스포티지 차량으로 50만원의 할인 또는 1.5% 초저금리 구입이 가능합니다. 나머지 더 뉴 쏘울, 니로, 더 뉴 카렌스, 쏘렌토의 경우는 할인혜택이 없습니다. RV의 경우 프로모션이 너무 없어서 아쉽습니다..




다자녀 가정의 경우 큰 차를 선호하게 되는데 그중에 더 뉴 모하비와 카니발을 꼽을 수 있는데요 아쉽지만 구매 혜택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상용 봉고3 트럭인데요 영업하시는분들이나 사업하시는분들이 많이 구입하시는데요 이래뵈도 국내 자동차 판매율 상위 3위안에 꼭 드는 베스트 차량입니다. 할인을 안해도 꾸준히 판매되기 때문에 할인이 없습니다. 


이상으로 기아자동차 12월 판매조건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신차 구입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