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정보

쉐보레 12월 구매혜택 프로모션 판매조건 대박

카라이프 2016. 12. 5. 22:59

2016년의 마지막 달입니다. 연말에 할인이 많이 되는건 다들 알고 계시죠? 브랜드마다 연말에는 재고를 소진하기 위해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그런 혜택을 하나하나 놓치지않고 신차 구입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쉐보레 12월 구매혜택과 프로모션, 판매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쉐보레 12월 구매혜택 프로모션 판매조건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우선 쉐보레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이달의 구매혜택을 확인해서 해당 프로모션과 구매혜택을 볼건데요 검색창에 쉐보레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접속하시면 12월 판매조건 등이 나오게 되는데 자신이 구입하게 될 신차의 정보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경차의 자존심 스파크입니다. 콤보할부 구매 프로그램으로 100만원의 할인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정말 대박이네요 할부일때만 적용되는 프로그램 입니다.




소형차의 자존심 아베오입니다. 위와 마찬가지로 콤보할부 구매프로그램을 이용시 취득세 7%와 자동차세 30만원이 할인됩니다.



베스트셀러 카 올란도와 크루지인데요 올란도의 경우 콤보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최대 80만원 할인이 들어가고 크루즈는 국민카죠~ 하두 잘팔려서 할인이 적어도 잘팔리죠 취득세 7%와 자동차세 50만원이 할인됩니다.




쉐보레의 자존심 중형 말리부입니다. 콤보할부를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40만원의 할인이 들어갑니다. 





대형차 임팔라인데요 대형차고 가격이 비싸서 그런지 할인이 적은거 같습니다. 할사람은 다 사겠죠? 할부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옵션에 따라 30만원/50만원이 할인됩니다.




SUV 트랙스입니다. 취득세 7%와 자동차세 30만원이 할인됩니다. 단 할부진행시에만 !!!




캡티바와 카마로SS 입니다. 캡티바는 콤보할부 프로그램으로 120만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금액을 할인해주네요~ 그리고 요즘 핫이슈 스포츠카 카마로SS는 할부 구매시 50만원의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있는 분들을 위한 배려라고 해야될거 같습니다.




미니 트럭 라마스와 라보입니다. 최근에 밴들도 많이 돌아다니고 작은 차라서 그런지 연비도 되게 잘나오는거 같더라구여~ 다마스의 경우 콤보할부 구매 프로그램을 이용시 50만원 할인이 되며 라보도 마찬가지로 50만원이 할인됩니다.


쉐보레 차량의 특징은 쉐보레를 탔다가 쉐보레로 재구매할 시 추가적인 할인을 받는 브랜드 충성심을 향한 혜택을 주는 거 같고 전체적으로 연말치고는 할인이 괜찮은 거 같네요 요기서 할인은 영업사원 서비스를 제외 한 할인 임을 알아주셨으면 좋겟습니다.


자동차는 이동수단이라고는 하지만 한국사회에서는 사회적 지위를 보여주는 성향이 강한 거 같습니다.

아쉽기도 하고 자동차 급으로 사람을 평가하니 사람들도 자동차에 많은 관심을 가지는 거 같습니다. 너무 무리하게 구입하지마시고 적당히 자신의 소득에 맞게 구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쉐보레 12월 구매혜택 프로모션 판매조건 등이 괜찮은데 신차 구입시 쉐보레도 한 번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