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정보

르노삼성자동차 12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정보

카라이프 2016. 12. 7. 07:19

르노삼성자동차 12월 판매조건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르노삼성자동차에는 SM3, SM5, SM6, SM7, QM3, QM6로 라인업이 되어 있습니다. 최근에 SM6 차량이 디자인을 정말 잘해서 인기를 많이 끌었던걸로 기억합니다. 현재까지도 많은 판매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12월 구매혜택 판매조건 정보 공유합니다!



사회초년생의 적합한 차로 준중형 SM3 입니다. 최근에는 아반떼에 많이 밀리고 있는 차종이죠... 구매 혜택을 보자면 17년식을 현금 구매 시 20만원을 지원해주고 재고인 16년식을 현금 구매 시 100만원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할부의 경우 70만원 + 2.5% 금리로 진행되며 36개월, 3.5% 60개월로 진행됩니다. 




SM5 차량인데요 최근 SM6에 밀려 판매량이 많이 부진한 차량입니다. 현금 구매시 50만원을 지원하고 택시 사업자나 교직에 있는 분들은 각각 30만원씩 할인 된다고 하네요



르노삼성에서 제일 잘나가는 SM6입니다. 디자인이 역대급이라서 많은 분들이 구입하고 계십니다.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구매 혜택은 할부 진행시 금리만 낮추는 조건이며, 공무원, 외국인은 각각 50만원 할인됩니다. 잘팔리는 차량 이라서 그런지 혜택이 좋지는 않습니다. 




준대형 SM7 인데요 이 차량도 SM6에 밀려서 판매량이 많이 부진한 차종중 하나죠... 현금 구매시 50만원이 지원되며 할부 진행시 저금리로 이용가능하고 프리미엄 컬렉션으로 추가 혜택이 있는데 V7 네비게이션, 18인치 다이내믹 알로이 휠이 제공됩니다. 




연비최강 QM3 입니다. 소형 RV 차량으로 현금 구매시 70만원을 지원해주고 할부진행시 40만원이 지급됩니다.




마지막으로 QM6 차량입니다. 최근에 출시한 인기있는 차량이 그런지 혜택이 없습니다. 

 

삼성자동차에는 구매 횟수에 따른 혜택도 있는데요 각각 횟수가 늘어나면 재구입시 횟수에 따른 비용을 지원해 준다고 합니다. 브랜드 충성도를 늘리려는 마케팅으로 보입니다.


이상으로 르노삼성자동차 12월 판매조건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많이 도움이 되셨나요? 년말에 차량을 구입하시는게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되며 브랜드별로 혜택이 좋은 자동차를 잘 선택하시고 안전운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